와 진짜 나는 잠이 중요한 사람인데.일찍 일어나야 하는 상황이라 한 시간 한 시간이 중요한데 잔기침 때문에 요 며칠 잠을 못 잔다.
아침 5시 반에 일어나야 하는데 밤 11시에 누웠는데 1시간 정도 뒤척이다 눈물을 글썽이며 잤다.회사 근처 내과에서는 역류성 식도염이 의심된다고 진단했는데 역류성 식도염이라고 제가?!나는 잔기침이 나는데 무슨 역류성 식도염인가 싶어 폭풍 검색하다가 이런 이미지만 주워 일찍 자려고 개~노력을 했다.
과연 내가 역류성 식도염?슬프다 아무튼 출근, 오늘 운동하고 식사.
사내 헬스장에 고고 오늘은 등 운동을 하는 날이어서 혜린표 등 루틴으로 달려봤다.<오늘의 운동> 1. 데드리프트*20kg20회1세트*30kg15회2세트*40kg칼라충ww3회정도*20kg20회1세트2. 바벨로*10kg10회4세트(너무힘들다,등근사용법이이이운동할땐느껴지지않는다)3.랫풀다운(양손그립잡고)*몇kg인지모르겠다w물론15회4세트4.케이블로우*이것또한가장낮은무게로15회4세트하면40분뒤로지나서바쁘게유산소진행
총 유산소 35분 중 20분은 걷고 10분은 경사를 올려 걷고 5분은 쿨다운으로 마무리!(바디프로필 7월까지는 주 5일 30분 이상 인터벌을 하겠다는 자신과의 약속) 아침 운동을 마치고 사무실 출근!
아침에는 프레드 단백질 쉬폰과 매일 두유
프레드는 가격이 사악하지만 정맛이고(특히 모카맛) 매일 두유는 오랜만인데 내가 좋아하라는 담백한 맛이야 ㅋㅋ 내가 만든 단백질빵은 왜 이런 맛이 안 나지?그래서 돈 주고 사먹는다.열심히 일해야 하는 이유 +1
점심에는 병원에 가서 남자친구가 선물해준 백쿠폰으로 팀원들에게 커피를 나눠줬다.
그래서 조금 늦은 점심을 먹고 고구마를 전자레인지에 데웠더니 돌이 돼서 저 고구마는 그냥 버렸어.검정
대신 나는 머드스콘이 있어.귀리 초코칩 스콘 3분의 2개와 페퍼민트 티를 마셨다.아무리 생각해도 일반 스콘보다 머드스콘이 훨씬 맛있어.정말 매트리 자체!!! 푸석푸석한 목막히는 식감이 최고입니다.
오늘따라 회의가 많아서 정신없이 보내고 아 맞다! 단백질! 하고 먹은 마이프로틴 단백질쉐이크 1스쿱이 맛있고 당분이 부족할 때 먹기에 안성맞춤이다.
퇴근 후 집에 와서 저녁 먹을 닭가슴살 100g에 김치를 넣고 볶고 생야채와 고구마 80g, 오늘은 냉장 닭가슴살을 개봉했는데 나는 냉장 닭가슴살은 특유의 향이 나서 먹을 수 없다.그래서 김치를 넣고 볶아버렸는데 특유의 향과 히죽히죽한 건 어쩔 수 없는 것 같아.한팩 남았는데 걱정이야 어떻게 먹어야하지?
오늘 마무리는 제이살롱드핏 옆구리 운동으로!아, 하루 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