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트로파스트 #장난감정리함 #장난감 정리 #낮은 #아기수납장 #자기 돈의 내산
#이케아 #트로파스트 #장난감정리함 #장난감 정리 #낮은 #아기수납장 #자기 돈의 내산
안녕하세요. 아이들이 매일 노는 장난감 정리가 커질수록 늘어나기 때문에 정말 어렵죠. 어떻게 보관하면 잘 보관할 수 있을까 해서 수납장이나 바구니 등 여러 가지 정리용품을 사서 해봤는데 그 중 하나로 올해 초에 아들 방에 놓아준 게 이케아토로 퍼스트예요.벌써 사용한 지 6개월 된 딸의 방에는 세이지폴 베이비 수납장이 매우 잘 사용되고 있습니다!
이케아트로패스트는 인스타에서 원목 아기수납고로 많이 보셨을거에요 저는 아는 언니가 딸을 키우다가 이케아 장난감 정리함을 사용하는 것을 보고 두 번째도 나중에 실용적이라고 생각해서 선택했습니다.
무엇보다 원목이라 감성적인 디자인이면서도 크기도 아담하고 벙커침대 밑에도 쏙 들어가 더욱 마음에 들었습니다. 참고로 올 화이트도 있어요 처음에는 고민했는데 벙커베드가 원목색이라 저는 원목으로 했어요!
이케아트로패스트는 니즈에 맞게 수납함 크기도 본인이 선택할 수 있었지만 2단으로 하면 아래 수납함은 깊이도 깊은 편이라 장난감 정리가 부피가 큰 물건이나 인형도 한번에 넣을 수 있을거라 생각했어요 ㅎㅎ 근데 무엇보다 중요한 건 실제 제품 퀄리티죠? 오늘은 실사용 후기를 전해드릴게요! 이케아토로 퍼스트 프레임 선택 : 소나무 수납함 선택 : 기본 화이트(중3개+소3개) 116,000원 (인터넷구매)이케아트로패스트는 높이 55cm로 낮은 덕분에 아기 수납장으로도 많이 쓰였습니다. 아이들 놀이방을 꾸밀 때도 돌 이후라면 충분히 사용할 수 있는 높이입니다.안에 있는 장난감 정리 수납함 바구니는 본인이 원하는 크기로 선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언제든지 위치 변경도 가능하게 되어 있어 실용적이었습니다 저는 아기 수납장으로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것 중 사이즈와 작은 사이즈를 각각 3개씩 골랐습니다!참고로 이케아토로패스트는 DIY조립이 필요한데 난이도는 어렵지 않았어요 다만 전동드릴을 사용해야하고 단점이라면 다른 원목아기수납장에 비해 두께가 얇은편이라 조립중에 조금 깨져버렸네요 (´;ω;`)보여요? 도랑에 넣어야 되는데 그 홈 자체가 너무 얇아서 끼어있고 조금 휘어져 버렸습니다. 다행히 많이 부러진 것은 아니기 때문에 조립해서 사용하는 데에는 지장이 없었습니다.아무튼 조립 중에 이렇게 깨진 건 처음이라 만약 튼튼하지 않다면 어쩌나 했는데 막상 장난감 정리함으로 주로 레고를 보관하고 정리하는 용도로 쓰고 있는데 의외로 무거운 레고도 잘 버텼습니다.사이드부분과 장난감정리함 벽사이 원목의 두께는 타 유아수납장에 비해 얇은 편인데 상판과 아래 두께는 두꺼워 레고나 블럭 등을 넣는 아이방 장난감정리함으로 좋았어요!!레고 설명서도 왜 이렇게 딱 들어가는지 아이들이 자라면서 장난감 정리할 일이 없을 것 같았는데, 또 의외로 포켓몬 피규어나 브릭 등을 보관해야 하는 경우가 있는데 불투명하고 장난감 정리를 깔끔하게 할 수 있어서 좋네요.제 장남은 초등학생이기 때문에 장난감 정리함이지만 의자를 붙이고 앉히면 레고 책상처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현실과 이상은 다르다고 해서 실제로는 책상에 앉아서 조립하는 일은 거의 없고 주로 바닥에 앉아서 조립합니다~~이상 제 돈의 내산후기에 도움이 되었다면 팬한다<-눌러서 더 많은 육아팁을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