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여행 필리핀 세부여행 세부 3박5일 여행코스

” 3박 5일간의 필리핀 세부 여행 기록인데 고래상어, 호핑, 캐니언 등 아름다운 풍경을 경험한 아름다운 여행이었습니다.패키지 여행이 아닌 자유여행을 했는데 세부3 친구투어 여행사에 여행일정과 진행을 일임하고 아주 편안한 여행을 했습니다.”● 여행일: 2023년 4월 10~14일● 날짜별 여정-1일차: 인천공항에서 세부행 21시 비행기 탑승-2일차: 오전 1시 막탄공항 도착, 마사지.세부흑상어, 투말록폭포, 가와산캐니언후, 모알보알숙박-3일차: 모알보알호핑후, 세브로일론-4일차: 세부호핑-5일차: 세부막탄공항 오전1시20분출발, 인천공항 7시도착

(세부오슬롭 고래상어 해변 일출 직전) ● 사진, 글 by 혼소풍

1~2일차 : 막탄공항 도착

인천공항에서 세부행 21시 비행기를 타고 새벽 0시 20분 세부 막탄공항에 도착하면 마사지샵으로 픽업하러 왔어요.오슬롭 고래상어 투어를 가기에는 너무 이른 시간이라 마사지 샵에서 1시간 정도 쉬기로 3명의 친구 투어와 협의했습니다.

마사지샵에서 아내와 커플룸에 들어가 1시간 정도 마사지를 받고 2시 30분에 도착한 3명의 친구투어 승용차를 타고 오슬롭 고래상어 투어 장소로 이동합니다.

총 인원은 저희 부부와 다른 팀 3명 등 여행객은 총 5명이며, 이날 가이드는 삼우투어 한국인 사장님이 직접 맡았습니다.막탄 공항에서 오슬롭 비치까지는 차로 약 2시간 반 걸려요.패키지 여행을 하면 제가 원하지 않는 장소를 끌고 가야 하는 등 여유로운 여행이 어려워 제가 원하는 프로그램을 3명의 친구 투어 여행사에 문자로 보냈더니 제 의도에 맞게 3박 5일 여정을 알차게 구성하고 완벽한 가이드까지 해주었습니다. 2일차 : 오슬롭 고래상어 투어

오슬로브고랭상어 투어 해변에 도착해 TV에서만 보던 야자수 너머의 여명을 봅니다.

새벽의 아름다운 오슬롭 고래상어 투어 비치의 새벽 풍경 동영상입니다.

세계 각국에서 모인 여행자들이 의무 안전 교육을 받고 있습니다.세부 주요 여행지에서는 반드시 출입신고서를 작성하고 의무 안전교육을 받아야 하는데, 이러한 절차를 3명의 친구투어로 처리해줘서 기다리지 않고 바로 투어가 가능하며 2박 3일 정도 소요되는 이날 투어를 하루 만에 마쳤습니다.

아름다운 해변에서 세계에서 모인 사람들의 다양한 풍경을 보는 즐거움도 있었습니다.

오슬롭 고래상어 투어는 주의해야 할 사항이 많은데 의무교육을 영어로 하면 거의 알아들을 수 없어 세칭투어 사장님께서 직접 세심하고 친절하게 사전교육을 직접 해주셨습니다.가장 중요한 것은 반드시 구명조끼를 입어야 하고 고래상어에 접근할 수는 있지만 절대 만지지 말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환상의 일출 풍경을 따라 마침내 가이드처럼 배로 5분 정도 이동하여 고래상어 투어 해역에 도착합니다.가이드가 몇 명 같이 배를 타기 때문에 수영을 못해도 고래상어 구경에는 전혀 문제 없습니다.고래상어 투어는 6시 정도부터 시작해서 12시까지 진행되는데, 3명의 친구 투어 팀은 따뜻한 햇볕을 피하고 대기 시간을 줄이기 위해 이른 아침에 도착해 첫 번째 타임 배에 올랐습니다.

고래상어에게 음식을 던져주는 배입니다.예전에는 지역 주민들이 고래상어를 마구 사냥하여 멸종 위기에 이르렀지만 고래상어를 새우 등의 먹이로 유인하는 데 성공하여 매일 오전 고래상어가 먹이를 먹기 위해 오슬롭 해변을 찾았고, 지금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관광 상품이 되었습니다.

고래상어를 구경하는 모습 등 촬영을 포함해 전체 투어 과정을 3명의 친구 투어 가이드가 직접 촬영해 당일 밤 카카오톡과 네이버 마이박스에서 공유해 주었습니다. 두 번째 날의 투말록 폭포고래상어를 구경하는 모습 등 촬영을 포함해 전체 투어 과정을 3명의 친구 투어 가이드가 직접 촬영해 당일 밤 카카오톡과 네이버 마이박스에서 공유해 주었습니다. 두 번째 날의 투말록 폭포오슬롭 고래상어 투어를 마치고 차로 20분 정도 이동하여 영화 아바타의 배경인 투말록 폭포의 환상적인 풍경을 보았습니다.광각렌즈인데도 한 컷으로 폭포 풍경이 들어가지 않는 거대한 투말록폭포 바로 아래 옥색 연못에서 인생샷을 찍을 수 있었습니다.투마록 뽀뽀 투어를 마친 후 아름다운 해변에서 맛있는 아침 식사를 하고 가와야마 캐니언으로 이동합니다. 둘째 날 : 환상의 강산 캐니언세계 3대 캐니언인 가와산 캐년의 출발지입니다. 환상적인 협곡의 아름다운 풍경과 전 세계에서 몰려온 사람들을 보고 두 번 놀랐습니다.웅장하고 거대한 협곡에 옥빛 물이 흐르는 환상적인 풍경이 4시간가량 이어지는 인생 풍경 투어를 진행했습니다.다이빙, 수영, 트레킹이 섞여 있는 환상적인 캐너닝이기 때문에 세계 3대 캐너닝 장소라는 것을 쉽게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다이빙 장소가 10군데 정도 있습니다 대부분 우회 코스가 있기 때문에 원하는 사람만 다이빙 하셔도 됩니다.새로운 친구투어 전용 베이스캠프에서 전신 안전복과 구명조끼를 착용하므로 수영을 하지 못해도 둥둥 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환상의 아름답고 즐거운 가와야마 캐니언 투어를 마치고 모알보알 숙소로 이동했습니다.새친구투어카페를 미리 읽어보시고 전화나 카페게시판, 카카오톡으로 협의하여 맞춤형 여행일정을 확정하시면 여유롭고 쾌적한 필리핀 세부여행이 가능합니다.(새친구투어전화 : 국내 – 07088003792 상세현지 09984727186) 3일차 : 모알보알호핑출입신고서와 의무안전교육을 받은 후 우리 부부만 방카에 올라 최초 호핑지역인 페스카도르섬 해역으로 이동하였습니다.저희 부부만을 위해 3명의 친구투어 소속 호핑안전가이드 직원 3명, 방카운항요원 3명 총 6명이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럭셔리하고 쾌적한 호핑을 할 수 있었습니다.페스카도르 섬으로 이동하는 아름다운 바다 풍경입니다.제 키보다 깊은 물에는 태어나서 처음 들어가는 거라 구명조끼를 착용해도 조금 무서웠지만 친절한 가이드가 물속에서 계속 저를 따라와 지도해주셔서 나중에는 혼자 편하게 호핑할 수 있었습니다.TV에서만 보던 아름다운 열대어를 보는 신기한 경험을 매우 편안하게 했습니다.3명의 친구 투어 가이드 2명이 바다 깊숙이 잠수했고, 1명은 동영상, 다른 1명은 일반적인 수중 사진을 촬영해 주었습니다.1차 열대어 호핑을 마친 후 10분 거리에 있는 모알보알비치로 이동하여 거북이와 정어리를 보는 2차 호핑을 하였습니다.태어나서 처음 보는 바닷속의 예쁜 거북이입니다.모알보알비치에도 거북이를 보려고 많은 외국인들이 있었습니다.거북이 바로 옆 해역에는 엄청난 정어리 떼가 몰려드는 인생 풍경을 보았습니다.TV로 볼 때는 과연 저런 곳이 있을까 싶었는데 막상 제 눈으로 확인해보니 화면으로 보는 것보다 훨씬 아름다웠어요. 4일차 : 세부 호핑전날과 마찬가지로 우리 부부와 3명의 친구 투어 가이드가 탑승한 벙커를 타고 세부 호핑 투어를 했습니다.첫 번째 투어 코스는 아름다운 나르수안 섬 산책입니다.나루수안 섬을 산책한 후 인근 해역에서 환상적인 열대어 호핑을 한 큰 배를 타고 단체로 온 사람들은 안타깝게도 물고기가 없는 지역에서 헤매고 있습니다.3명의 친구 투어 현지 필리핀 가이드는 열대어가 많은 지역을 정확히 알고 있고 예쁜 열대어를 마음껏 보았습니다.열대어도 신기했지만 더 대단했던 것은 현지 필리핀 가이드의 귀신 같은 수영력과 잠수 능력이었습니다.호핑 3일차라 저도 호핑에 익숙해져서 세칭투어 고프로 수중카메라로 제가 직접 촬영한 세칭투어 가이드의 수중활동 장면입니다.수중 가이드와 아름다운 열대어 동영상입니다.1차 호핑을 마친 후 컵라면과 현지 과일로 맛있는 점심 겸 간식을 먹은 후 환상적인 2차 호핑을 했습니다.두 번째 호핑은 힐퉁안 섬 근처 해역입니다 3일간의 호핑 중 가장 아름다운 풍경이었습니다.잊을 수 없는 환상적인 열대어 풍경을 본 힐퉁안 호핑을 끝으로 환상적인 3박 5일 필리핀 세부 여행을 즐겁고 무사히 마쳤습니다. 5일차 : 인천공항 도착5일째 이른 아침 비행기에서 저녁 식사를 마치고 마사지 숍에서 지낸 후 아담한 막탄 공항에 도착했습니다.참고로 막탄공항은 인천공항과 같은 무인 체크인 시설이 없고 직월이 직접 체크인과 화물 탑승 작업을 동시에 하기 때문에 조금 일찍 도착해야 합니다.새벽 1시 20분 비행기를 타고 아침 7시쯤 인천공항에 도착하여 환상적인 #필리핀 여행을 마쳤습니다.#필리핀 세부여행은 #세팅투어와 사전에 협의하였기 때문에 알찬 프로그램을 구성하여 즐거운 #세부여행을 할 수 있었습니다.https://cafe.naver.com/salamatcebu’세칭투어’ 상세 여행 무료 상담, 고래상어… : 네이버카페 오슬롭 고래상어 / 상세캐니언 / 모알보알호핑 / 해양스포츠 세부 막탄여행 플래너 cafe. naver.com이번에는 #세부 3박 5일 여행을 했는데, 다음에는 좀 더 오랫동안 #세부리조트에서 힐링하면서 세칭투어와 협의하여 더 아름다운 여정을 마련할 계획입니다. #필리핀 #필리핀투어 #필리핀3박5일 #세부호핑 #세부호핑투어 #필리핀세부여행 #필리핀세부여행 #동남아여행 https://in.naver.com/ka8564[네이버 인플루언서] 홍섭근 매일 전국의 풍경을 따라 소풍을 다니고 있습니다.in.naver.com3명의 친구투어에서 여행경비만 지원받아 작성하였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