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카페 일리 우유 거품기 밀크 프로더 블랙 스팀기
안녕하세요 허니비노입니다. 저는 나름대로 커피를 좋아하고 에스프레소 머신도 있고 집에 홈카페 존을 만들어놨는데요.우유거품기를 뿌리면 금액 부담이 있어서 밀크빵으로 데우고 일반 다이소나 이케아 거품기로 라떼를 만들어 먹기도 했는데 얼마 전 생일 선물로 이리 밀크 프로스팀기를 선물 받아서 자주 사용하고 있습니다.
쿠팡을 통해 선물이 왔는데 선물상자에 들어오니까 더 기분 좋게 받았어요. 안에는 풍부한 일리 밀크 스팀기의 상자에 담겨 있습니다.
이리 우유 거품기의 블랙은 봉투로 개별 포장되어 예쁘게 담겨 있었습니다.
가정용 우유거품기이므로 155x120x187mm의 크기로 작은편으로 아담합니다.
min 120ml max 250ml까지 가능합니다.원래도 이리 커피 머신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이리 우유 거품기에 딱 맞아서 마음에 드는 디자인이었습니다.220-240V/50-60Hz의 정격전압을 사용하여 전선의 길이가 짧아 콘센트 주변에만 꽂을 수 있는 점은 단점입니다.윗컵 부분에 거품기가 달려있고, 받침 부분은 분리가 가능합니다.우유 거품이 나올 때 새지 않도록 뚜껑도 있습니다.스테인리스 재질로 튼튼해서 녹슬 위험이 없고 플라스틱이 아니라서 안전하다는 생각이 들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그립감이 좋은 손잡이가 붙어 있기 때문에 뜨거울 때도 문제 없습니다.받침 밑에는 3개의 버튼이 있습니다.온도설정이 가능하여 다양한 우유거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맨 왼쪽은 뜨거운 우유거품을 5분간 만들고 가운데는 핫초코용으로 7분 오른쪽에 있는 버튼을 누르면 차가운 우유거품을 만들어서 아이스카페라떼를 만들 수 있고 3분만에 데워집니다.받침 밑에는 3개의 버튼이 있습니다.온도설정이 가능하여 다양한 우유거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맨 왼쪽은 뜨거운 우유거품을 5분간 만들고 가운데는 핫초코용으로 7분 오른쪽에 있는 버튼을 누르면 차가운 우유거품을 만들어서 아이스카페라떼를 만들 수 있고 3분만에 데워집니다.우유가 64℃가 되면 자동으로 꺼지는 기능이 있는데 생각보다 뜨거우니 처음에는 조심해서 드세요우유가 64℃가 되면 자동으로 꺼지는 기능이 있는데 생각보다 뜨거우니 처음에는 조심해서 드세요우유가 64℃가 되면 자동으로 꺼지는 기능이 있는데 생각보다 뜨거우니 처음에는 조심해서 드세요풍부한 우유 거품이 느껴지나요?다이소 거품기로 하는 것과 확실히 다른 것이 밀크 스팀기의 위력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맛은 파는 것과 비슷한 맛이기 때문에 데워 먹으면 따뜻하고 쌀쌀해진 날씨에 딱 맞습니다.일리 밀크 프로더로 고민하고 있다면 세척도 간단하고 좋기 때문에 추천합니다.단, 2인 이상은 어렵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