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혼자 밥먹는 남자 홍남입니다 😀
오늘은 #파타고니아 앞치마를 복싱해보려고요!파타고니아에서 왜 앞치마…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실 거예요!아무래도 한국에서는 기본 P-6 로고 티셔츠로 잘 알려져 있는데요. 요즘 정말 많이 보이죠?
기본 로고가 들어간 P-6 티셔츠
저도 몇 년 전까지만 해도 베이직 로고 티셔츠를 자주 입었는데 요즘은 너무 많이 만나서..기본 로고 말고 다른 티셔츠를 주로 입는데요! 아무튼!서론은 여기까지 하고 오늘 준비한 앞치마 소개해드릴게요!
한국에 출시된 앞치마는 종류가 하나입니다!스트라이프(베이지 계열)/네이비 두 가지 색상입니다.미국 홈에서는 2종류의 앞치마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캔버스재질의 두꺼운 검정 / 브라운 앞치마 그리고 나머지는 국내에서도 판매되고 있는 앞치마 입니다!
가격은 두 제품 모두 $59 오늘 환율로 계산했을 경우 (현금구매시/우대없음) $1 = ₩1,209.40$59 = ₩71,354.60 단순 계산일 뿐이고 직구를 하실경우 배송대행지를 통한 국제배송비도 발생되겠죠? (파타고니아 미국 공홈은 직구가 쉽지가 않아요…) (주로 이용하는 백컨트리도 다 막아놨구요.. 한국에서 ₩99,000에 사는게 슬프지만.. 어떻게 할 것 같아요?
저는 #파타고니아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구입했어요!덧붙여서 앞치마, 낚시용품 등의 액세서리는 파타고니아 전점에서 취급하는 것이 아니라,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해 주세요! 워크웨어가 입점한 매장이 따로 있습니다!파타고니아 회원할인 5%+카드할인 10% 받았습니다!최종구매가 ₩84,640저는 #파타고니아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구입했어요!덧붙여서 앞치마, 낚시용품 등의 액세서리는 파타고니아 전점에서 취급하는 것이 아니라,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해 주세요! 워크웨어가 입점한 매장이 따로 있습니다!파타고니아 회원할인 5%+카드할인 10% 받았습니다!최종구매가 ₩84,640남색보다는 스트라이프가 더 세련된 것 같아 스트라이프(베이지)로 데려왔어요!길이는 약 105센티 정도예요! (끈제외)손수건을 걸 수 있는 후크나 레시피 등을 보관할 수 있는 주머니가 오른쪽에 있어요.이렇게 수건과 수첩을 넣을 수 있어요!가슴 부분에는 펜을 보관할 수 있는 포켓이 있습니다.디테일과 마감이 좋아 만족스러웠습니다.하단에는 이동 편의를 위해 절개도 들어가 있습니다.#디테일샷 보여드릴게요!스리랑카에서 온 놈이라 한국에 적응시키기 위해 에어드레서에 넣어줬어요.처음에 보여드린 것처럼 앞치마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제가 이 앞치마를 선택한 이유가 있어요.처음에 보여드린 것처럼 앞치마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제가 이 앞치마를 선택한 이유가 있어요.즉, 제가 구입한 앞치마는 요리용 앞치마이고, 구입하지 않은 앞치마는 작업용 앞치마에 가깝습니다.나는 아무래도 요리나 캠핑을 주로 하기 때문에 이 앞치마를 골랐습니다.앞으로 새로 산 앞치마와 함께 요리와 캠핑을 열심히 해보려고 합니다!!!곧 캠프관련 포스팅으로 찾아옵니다!!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٩( ᐛ )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