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젤의 파수꾼’ 톰 브래디, 이혼 13년째 결혼생활 끝! ‘지젤의 파수꾼’ 톰 브래디, 이혼 13년째 결혼생활 끝!
두 자녀를 둔 세기의 커플 지젤 반천, 톰 브래디가 이혼으로 13년 결혼생활을 마감한다. nfl 최고의 쿼터백 톰 브래디와 세계적인 슈퍼모델 지젤 반천은 각 분야에서 정상에 올랐는데~ 두 자녀를 둔 세기의 커플 지젤 반천, 톰 브래디가 이혼으로 13년 결혼생활을 마감한다. nfl 최고의 쿼터백 톰 브래디와 세계적인 슈퍼모델 지젤 반천은 각 분야에서 정상에 올랐는데~
결과적으로 가정보다 일을 우선시함으로써 가정이 깨진 것이나 다름없네.. 돈은 이제 평생 못쓸만큼 벌었을텐데··· 아내와 약속한 것을 우선으로 지키다··· 다름이 아니라 한 시즌 더 뛰려고 평생의 내 가정을 포기하다니··· 정말 아쉽다.. 팀 사정을 누구보다 잘 알았겠지만 감독님도 죄책감에 시달릴 것 같다! 결과적으로 가정보다 일을 우선시함으로써 가정이 깨진 것이나 다름없네.. 돈은 이제 평생 못쓸만큼 벌었을텐데··· 아내와 약속한 것을 우선으로 지키다··· 다름이 아니라 한 시즌 더 뛰려고 평생의 내 가정을 포기하다니··· 정말 아쉽다.. 팀 사정을 누구보다 잘 알았겠지만 감독님도 죄책감에 시달릴 것 같다!
그렇다고 이혼까지 하는거야?? 6개월만, 1년만 더 기다려주면 좋을텐데~ 13년이나 기다렸는데 왜 반년이나 기다릴 수 없는거야··· 우선, 이제 끝났다.. 같이 여행도 많이 다니고 아이들에게 신경을 쓴다고 했는데 그 믿음을 저버리니 제일 봉천이가 못 참았던 것 같아! 부부 사이가 바쁜 일상과 스케줄로 소원해져 있었는데 부부 권태기와 갈등이 쌓여있는 결혼 13년차라고 이혼까지 하는 것인가?? 6개월만, 1년만 더 기다려주면 좋을텐데~ 13년이나 기다렸는데 왜 반년이나 기다릴 수 없는거야··· 우선, 이제 끝났다.. 같이 여행도 많이 다니고 아이들에게 신경을 쓴다고 했는데 그 믿음을 저버리니 제일 봉천이가 못 참았던 것 같아! 부부 사이가 바쁜 일상과 스케줄로 소원해졌는데도 부부 권태기와 갈등이 쌓여 있는 결혼 13년차
인스타그램 포토그래핀 출처 픽사베이 이때 톰 브래디의 한 시즌 더 뛰겠다는 결심이 지젤 반천의 이혼 결심을 굳힌 듯하다. 당연히 부부간 갈등은 많지만 일종의 트리거가 되는 사건이 있다. 보통 부부는 경제적인 문제 등으로 그나마 쉽게 헤어지지 못하는데, 세기의 커플 지젤 반천과 톰 브래디가 아무런 돈이 없어 집이 없고, 생활비, 양육비가 아까워 헤어지지 못하는 걸까?! 오히려 엄청난 부자라는 것이 굳이 갈등이 점철된 힘든 결혼생활을 지속하기보다는 끝내자는 결심을 굳혔는지도 모른다. 인스타그램 포토그래핀 출처 픽사베이 이때 톰 브래디의 한 시즌 더 뛰겠다는 결심이 지젤 반천의 이혼 결심을 굳힌 듯하다. 당연히 부부간 갈등은 많지만 일종의 트리거가 되는 사건이 있다. 보통 부부는 경제적인 문제 등으로 그나마 쉽게 헤어지지 못하는데, 세기의 커플 지젤 반천과 톰 브래디가 아무런 돈이 없어 집이 없고, 생활비, 양육비가 아까워 헤어지지 못하는 걸까?! 오히려 엄청난 부자라는 것이 굳이 갈등이 점철된 힘든 결혼생활을 지속하기보다는 끝내자는 결심을 굳혔는지도 모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