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잘 알려지지 않은 제주도의 숨은 동백꽃 명소 사계절 꽃농원은 원래 다음날 일정에 있던 곳이었습니다.그것도 시간이 나서 갈 수 있으면 가고 아니면 그냥 좋은 데 깍두기처럼 넣던 참이었는데 우와, 안 갔으면 어쩔 뻔했는지도 몰라요.아주 예쁘고 좋은 제주도 동백정원이 있죠!! (방문일은 2024년 1월 5일, 금요일)
블로그 위치 검색에 안 나오네요;; 우리가 갔던 날 나비에도 안 나왔어요.사계절 꽃 농원이 아니라 사계절 꽃 농원이라고 하면 나온다는 분도 있었지만, 우리 렌터카에는 둘 다 나오지 않았습니다.나비에 사계절 꽃농원을 쳐도 뜨겁지 않도록 주소를 치고 가세요.주소는 제주도 서귀포시 표선면 하천리 681번지입니다.
제주도의 사계절 꽃농원인 동백정원은 현재 무인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어서 오세요라는 팻말과 함께 자동차의 이동 방향 화살표가 보입니다.
화살표를 따라가면 주차장이 나올 줄 알고 계속 차를 타고 들어갔는데
반 바퀴 정도 돌자 임시 주차장이 나왔어요.
사실 임시주차장도 딱히 주차장 같지는 않은데 여기 맞아?여기에 차를 세우라는 거지? 하면서 내렸네요 ㅎㅎ;;
임시 주차장 팻말이 있으니까 맞는 걸로.1인당 입장료 2,000원은 무인함에 넣으면 되고, 동백꽃 정원이 작은 편은 아니어서 다닌다 보니까 무인함이 몇 개 더 보였어요.
근데 그렇게 싼 입장료 2,000원도 안 내고 그냥 놀고 가는 사람이 있었어요.
5세~6세쯤 되어 보이는 아이를 데리고 온 젊은 엄마가 우리가 똑같이 도착했는데 입장료를 끝까지 내지 않고 노는 것을 보고 정말 한심했습니다.아이가 무엇을 보고 배울까?1월 초 사계절 꽃농원의 동백꽃 상태는 매우 아름다우며손질이 안되서 다소 오래되었지만 여러개의 의자가 놓여있어서사진 찍기에도 정말 좋았다고 합니다.이 날 동백꽃을 다섯 군데 둘러봤는데하루 종일 동백꽃만 봤는데 사시사철 꽃농원의 동백 정원이 정말 예쁘거든요.아… 실패한 위미리 3760까지 치면 6곳이야솔직히 말해서, 열흘 내내 꽃만 봐도 된다는 헤라의 말은 신빙성이 조금 떨어질지도 모르지만, 저와 함께 역시 하루 종일 꽃만 보던 신랑도 여기 너무 예쁘다~라고 했으니, 사계절 꽃농원이 예쁠 것입니다동백꽃뿐만 아니라 노란 꽃이 예쁘게 핀 유리호프스도 많았고귤나무도 있어서 더 보기 좋았던 사계절 꽃농원이었습니다.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약간의 정비 후 매표소를 따로 만들어 입장료를 받고 운영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지금은 좀 방치돼서 오래된 느낌이 있거든요.뭐 그런 분위기도 나름 자연스럽고 나쁘지는 않았지만 깨끗하고 더 예쁘게 정비하면 더 예쁘지 않을까 하는 마음이 좀.동백나무가 너무 크지 않아서 꽃과 함께 사진이 너무 좋다.노랑 노랑 예쁜 유리홉스. 조금만 더 빽빽하게 피었다면 너무 예뻤을 텐데 조금 아쉽네요.무작정 걸었더니 아까 차를 타고 오던 길로 나가 버렸습니다헤헤~ 돌담이었어.거의 중앙부근에 귤나무나 유리호프스가 많은 곳이 있습니다거기에 긴 테이블과 의자가 놓여 있었어요.빨리앉아서신랑이불러서방향을바꾸면서앞뒤로사진찍기우와 신랑이 이렇게 자연스럽게 웃으며 사진찍을때도 있다니!!! 이것도 역시 귀중한 사진이네요~큰 하트, 작은 하트를 마음껏 만들어서 둘이서 마음껏 사진을 찍었어요.찾는 사람이 거의 없기 때문에 세상의 여유.꺄아, 여기 동백꽃 카펫 봐봐! 너무 예쁘잖아.벌써~ 파란 플라스틱 의자 다리가 나왔어.의자 정리하고 깔끔하게 다시~ ^^*아~ 예쁘다.그런데 이웃 여러분, 설 연휴는 어떻게 보내고 계신가요?저는 시가가 내려갈 때 9시간 걸려서 DG는 할 줄 알았어요… 멀미까지 해서 거의 사멸 상태로 시가에 도착.올라올때는 6시간이 걸렸지만 불편한 잠자리 덕분에 잠을 잘 못자는 상태에서 내려오다 고생을 하니 집에 오자마자 병들어 누워버렸습니다다행히 얼마 전에 먹다 남은 약이 있어서 그걸 먹으면서 연휴를 버텼더니 지금은 조금 여유가 생겼습니다.모레 또 제주도에 가야하기 때문에 이틀동안 계속 신경쓸 생각입니다;;어떤 배짱으로 설 연휴 며칠 뒤로 날짜를 잡았을까.그러니까 과거의 자신에게 묻고 싶어;;지금은 동백꽃이 거의 다 시들었죠?대신 매화꽃이 피었다고 해서 아들 램이와 함께 가는 여행인데 매화꽃 한곳 정도는 볼 수 있지 않을까 기대하고 있습니다사계절 꽃농원에 이름처럼 정말 사계절 꽃이 계속 있으면 정말 좋겠지만 다른 계절에는 어떤 모습일지 모르겠네요.확실한 건 동백 시즌에는 너무 예쁘다는 거.이렇게 예쁜데, 이렇게 사람이 없다니, 굉장히 횡재하네!!올해 12월에 제주도에 동백꽃을 보러 가시니 사계절 꽃농원, 혹은 사계절 꽃농원을 잊지 마세요!!그때쯤이면 네이버에 주소가 등록되어 있겠죠?올해 12월에 제주도에 동백꽃을 보러 가시니 사계절 꽃농원, 혹은 사계절 꽃농원을 잊지 마세요!!그때쯤이면 네이버에 주소가 등록되어 있겠죠?올해 12월에 제주도에 동백꽃을 보러 가시니 사계절 꽃농원, 혹은 사계절 꽃농원을 잊지 마세요!!그때쯤이면 네이버에 주소가 등록되어 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