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수입기 매장으로 유명한 보니타 하우스.
생각보다 수입그릇도 좋았지만 1주년 행사와 보니타 팩토리에서 얻은 밀폐유리용기와 주방도구가 좋아 기분 좋게 쇼핑해왔다.
보니타하우스 본점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 장항동 584
수입기 매장은 많은 편이지만 보니타 하우스는 내가 가본 곳 중 실생활에서 활용도 높은 것들이 모여 있어 기억에 남는다.
포트메리온, 덴비, 코렐 같은 마마픽 그릇부터 빌레로이앤보흐, 임페리얼포슬린, 자클래디 같은 높은 그릇이나
D&D, 큐티폴 같은 커트러리도 있다.
커트러리는 특히 D&D 제품과 큐티홀 제품이 인기였던 것 같다.
더클래디는 풀세트로 있으면 좀 징그러워서 환공포증이 생길 것 같은데 티팟 같은 게 몇 개 있으면 너무 귀여워서 한 세트 넣어놨다.
빌레로이앤보흐는 아우든 말고도 디자인나이프도 유명하고
고블렛 잔도 인기가 많은데역시 제일은 아우든! 아우든은 클래식이라서 직구로도 수입기 매장에서도 인기가 많은 것 같아.로얄 코펜하겐과 쌍벽이자 어머니의 낭만인 임페리얼 포슬린. 양식기보다는 디저트류로 유명하며, 그런 작은 잔이 예뻐 보인다.아, 이건 브랜드 이름이 기억이 안 나는데 오빠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끝까지 살까 말까 망설여져서 결국은 못사고 돌아오는데자꾸 이 디자인 얘기해서..미련이 남는 아이들.미국 롯지 주물팬을 신규입고해서 꽤 착한가격에 팔고있어서 즐겁고 작은 에그팬 하나 구매!!이걸로 에그인헬을 만들어 먹어야겠어요!!보니타하우스 1주년 행사로 8월 15일부터 8월 21일까지 요일별 특가 포트메리온/체스키츠비벨룸스터 로얄알버트/빌보/레녹스/더클래디 등 69900원에서 9900원까지 다양하게 진행하는데 개인적으로빌보고블렛4p를 19900원에 파는 8월18일 행사는…정말 놓치기 싫어…보니타 팩토리는 정말 가격이 좋은 창고형 수입기 매장인데 수입그릇뿐만 아니라 주방소품, 소형가전 등 정말 많은 것들이 있어서 나는 오늘 여기서 그릇보다는 밀폐용기나 소분용기를 얻는 데 집중했다.네오플램 밀폐용기는 디자인이 너무 예뻐서 피카인덕션 3종 세트와 함께 눈독을 들이는 아이였는데 인터넷보다 6-7천원 정도 저렴해서 확 내버렸어!그리고!!! 인터넷으로 사도 125ml 한병에 기본 2000원 350ml는 2500원이 기본인 보르미올리 밀폐유리병!!!!보르미올리 유리병은 예쁘고 디자인도 이쁘지만 밀폐력도 좋고..인터넷으로 시키려고 했는데 350ml 12병에 13900원!! 125ml는 1병에 1000원!!!! 어머.. 이건 꼭 사야해… 한박스 넣어도 아쉬워서 125ml 유리병 하나 더 넣었어.네오플램피카도 다 쓸어오고 싶은데, 지금 프라이팬이 완전히…싱크대 하부장에 들어가지 않아서 ^….없는 디자인의 에그팬(계란말이빵)을 하나만 더 가져왔다.네오플램피카라인은 인스타에서 광고 무서워했었는데… 볼때마다 너무 사고싶어서 ㅋㅋㅋ 영업성공…..ㅋㅋㅋㅋㅋㅋㅋ시작은 가벼운 마음으로 들어갔지만 어느새 바싹바싹~~회원가입하면 5000원이나 내고 구매금액 적립도 해주니까 내친김에 가입해왔어.헹켈 옥소 테팔 같은 주방도구도 키친크래프트 락앤락 레녹스 웨지우드 같은 것도 더 보고 싶은데… 이케아 가서 추가로 구경하기로 하고 오늘은 여기까지.일산 수입그릇매장에 가서 또 프라이팬을 사왔냐고 했는데 주물팬을 보고싶어서 자꾸 뺏으려는 엄마와 함박웃음로지 주물팬에 기름을 바르고 시즈닝하여유리병에 부착된 스티커를 부지런히 떼어내고설거지하고 정리하다 보면 어느새 저녁시간…오늘은 주물팬에 에그인헬해서 맛있게 먹어야지.소고기 먹을까… #일본산 수입기 #수입기 #보니타하우스 #고양이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