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일요일에 하람이 생일이었어요.집에서 생일파티를 간단하게 준비하면서 어떤 장난감 선물이 좋을까 생각하다보니 역시 장난감 선물은 불더지! 그 중에서도 가장 좋아하는 블루더 벤츠 소방차를 준비해 놓고 생일이 오기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생일파티를 하고 블루더 벤츠 소방차를 생일선물로 짠 하고 줬더니 정말 세상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진짜 행복한 미소를 보여주는 하람이가 그동안 장난감 선물을 정말 많이 했는데 이렇게 환하게 웃어주는 건 처음이었거든요.하람이 소장한 블루더 자동차는 쓰레기차 하나로 이번이 두 번째입니다.블루더 쓰레기 배출차도 너무 좋아하고 잘 놀고 브루더 소방차도 무조건 좋아할 줄 알았는데
이렇게 행복하다니!아이가 행복해 보여서 저도 같이 행복해졌어요.이참에 장난감 선물하는 거 아니에요?
하 램이 생일 선물로 택한 브루더 벤츠 소방차(BR02673)은 2022년 신상품으로 출시된 상품이므로 더 기다렸었습니다.브루더는 여러가지 조작이 가능하며 아이들이 관심을 갖고 좋아하는 장난감 차로 유명합니다.실물과 똑같이 작동 가능한 1:16의 스케일로 직접 언급하기가 어려운 대형 차량을 직접 체험하며 작동 원리도 배웁니다.”브루더 중장비들의 장난감을 보면 실물 같아서 제가 손대어 봐도 정말 실감이 나고, 이는 아이들이 좋아할 수밖에 없다고 생각했다.브루더는 제품 개발, 생산, 마케팅 등 전 과정 모두 독일 본사의 철저한 관리를 하는 품질도 우수하고 제품을 만들 때 아이들 때문에 본드나 나사를 전혀 쓰지 않아요.블루 웨이는 부품도 별도 판매가 되므로, 아이들이 놀고 부러지기도 부품 교환만으로 재사용할 수 있는 이점이 있습니다.브루더 자동차 브랜드는 MAN, 스카니아, MACK벤츠 브랜드로 나뉘어 각각 기능과 특징이 모두 다릅니다.국내에서 많이 볼 수 있는 자동차인 MAN, 스카니아보다는 MACK브랜드 블루 다ー카ー 장난감이 제품의 기능도 많아 가격도 조금 비싸더라구요.아이들은 아무래도 기능의 많은 것을 좋아하니까, 가격이 비싸도 후회는 없을 겁니다.쉽게 어떤 차이가 있는지 가르침 하자면 MAN(차의 문이 열리지 않아)스카니아(문이 열린다)MACK(문, 보닛도 연다)이왕이면 기능의 많은 제품이 더 놀때도 실감이 나고 재밌어요?
하람이 생일 선물로 준 2022년 신상품 블루더 벤츠 소방차의 가장 중요한 기능은 실제로 물을 쏠 수 있는 기능입니다.우와 대박 아니에요?제가 어렸을 때 놀던 소방차는 문은 열어도 물이 실제로 나오지 않았는데 물이 정말 나오다니! 너무 기대가 됐어요.불더벤츠 소방차의 사이즈는 51.5x19x26.5(cm)/1900g
사이렌도 들어 있기 때문에 차에 장착하시면 되고 버튼을 누르면 사이렌이 이용~하고 울려서 보다 사실적인 소방차 놀이가 가능해요.
역시 블루더 장난감 자동차는 디테일이 정말 살아있다고 느낀 것이 레그까지 작동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블루더 벤츠 소방차는 앞문이 열리고 닫혀 있기 때문에 블루더 피규어가 있으면 함께 활용해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차 뒤쪽에 있는 레버를 돌리면 사다리가 오르락내리락 할 수 있습니다.
계속 ~사다리를 길게 올리면 높은 곳에 불이 나도 진화가 되죠?
블루더벤츠 소방차 물탱크에 물을 넣고
호스를 연결한 후 레버를 돌리면 소방호스에서 물을 쏠 수 있습니다!소방차만으로도 행복할 것 같은 하람이지만 물이 나오는 것을 알면 매우 기뻐할 것입니다.
브루더를 보면 싱글벙글 웃음이 이어지는 것 같아요.블루더 벤츠 소방차와 친해지는 시간, 탐색의 시간을 갖게 해주었습니다.
문도 열어보고 집에 있는 피규어도 올려봅니다.사이렌도 눌러보고 하루 종일 신나는 하람이에요.얘들아~ 불더벤츠 소방차에서 불끄기 놀이를 해볼까?
그림은 언니에게 부탁했어요. 린, 엄마, 불그림이 필요해.. 그려줄래?그렇게 탄생한 불 그림입니다.집에 불이 나서 사람들이 펑펑 울고 있대요.다행히 인명피해는 없고 건물 불만을 지워주면 될 것 같아요?
얘들아 빨리 119에 신고해!!삐뽀삐 사이렌을 울리면서 블루더 벤츠 소방차가 출동했습니다.먼저 불을 끄기 위해 물탱크에 물을 넣습니다.자, 이제 불을 끌 준비가 됐어요!언니는 레버를 돌려주고 하람이 꼬마 소방관이 소방호스를 잡고 불을 열심히 끄고 있어요.우와 물살이 대단하네요.사실 자동차 장난감이라 안에서 물이 나오면 얼마나 세게 나올까 했는데 우와 시원한 물줄기를 자랑하며 불을 끄기 시작했어요.블루더벤츠 소방차에서 물이 나오자 아이들도 신기했는지 계속 물을 담아달라고 해서 집에 안 간다며 잠시 밖에서 놀았다고 합니다.이번에는 언니가 진화해서 하람이가 레버를 돌려봤어요.좋아좋아 둘이서 협동하면서 불끄는거에 힘써볼게요.소방호스를손으로잡고끄는것도가능하지만혼자레버를돌리면서소방호스를잡고함께할수는없는데이렇게사다리에소방호스를고정할수있게되어있네요.소방호스를손으로잡고끄는것도가능하지만혼자레버를돌리면서소방호스를잡고함께할수는없는데이렇게사다리에소방호스를고정할수있게되어있네요.이렇게 좋아하는 하람이를 보면 블루더카 장난감 소장 욕구가 풍불더카는 다 모으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