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2개월째 아기를 키우고 있는 헤다입니다.오늘은 제가 출산했을 때 받은 선물인 브라이트 스타츠 하이브리드 스윙2 레이룬 아기 바운서를 소개해 드릴게요!
이제 두 아이의 엄마인 사촌언니가 선물한 바운서! 바운서 상자를 개봉하자마자 조립해야해서 당황스러웠지만 남편이 있으니 남편 찬스~ 저는 조립하는데 소질이 없어요 남편은 이런걸 좋아해서 다행이에요.
남편은 브라이트 스타츠 바운서를 조립하는 데 큰 어려움이 없었다고 말합니다 ww 사용설명서 참고!
브라이트 스타츠 하이브리드 스윙 2 레이룸 바운서
브라이트 스타트 아기 바운서 조립을 마치고 사용 시기가 오기만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바운서사용시기는요?대략50일이후부터뒤집기전까지래요.뒤집기가시작되면가만히있으려하기때문에위험하다고해서사용시기가짧은육아아이템중에하나니까저도선물을받을때, 바운서가 꼭 필요해? 별로 사용할 수 없다고 말했었는데.. 했거든요. 하지만 써보니 역시..구입하는 이유가 있다구요!
45일차 윤슬이한테 써봤어요. 처음에는 전동을 사용하지 않고 손으로 가볍게 하늘하늘~ 해주었습니다.낯설어서 그런지 긴장한 것 같기도 하고 별로 안 좋아해서 정말 에바에래. 우리 아기는 바운서가 별로일 것 같아서 다시 창고에 가야 하나 생각했어요.
근데요? 그 후에도 계속 점심에 조금씩 올려주셔서 제가 밥 먹을 때 바운서에 앉혔는데 좋아서 잘 지냈어요~ 브라이트 스타트 사용법은요?쉽게 작동하기 때문에 어렵지 않습니다 전원 버튼 누르기, 스윙 단계 설정, 노래 틀기 스윙 단계는 1단계만 사용 중입니다. 1단계만 해도 무난하게 타고 있었고 노래도 같이 나와서 30분 정도 자고 있었어요!
타이머는 30분 45분 60분으로 설정 가능하고 멜로디는 4가지로 다양합니다!사실 전동바운서의 종류는 다양하지만 사용시기가 짧아서 고가의 바운서는 아깝다고 생각하지만 브라이트스타트 스윙바운서는 가성비 아이템이라 직접구매하시는 분이든 선물하시는 분이든 부담이 없으실 것 같습니다.
베개와 커버는 분리할 수 있지만 다시 끼려면 조립하기가 더 힘들 것 같지만 브라이트 스타츠 바운서의 장점은 접어서 보관할 수 있다는 점!바운서는 크기가 크기 때문에 자리를 많이 잡지만 브라이트 스타트 사용 전에는 조립하여 접어서 보관하고 있었습니다.
접는 방법도 간단하고 이동도 가능하다 이동하는 일은 딱히 없는 것 같지만 집에서 사용하지 않을 때 보관하기 좋고 가격도 저렴!내 기준으로 바운서는 사용 시기가 짧아서 가성비 좋은 브라이트 스타트 바운서가 적당할 것 같아요.D타입 배터리는 별도로 구입하셔야 합니다. ~#육아템 #베이비바운서 #브라이트스타트바운서 #출산선물 #신생어운서